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지역인문학센터

메뉴

공지사항

제목 - 설명
  • 숭실대학교 지역인문학센터 BI

    • 등록일
      2019.02.08
    • 조회수
      164

숭실대학교 지역인문학센터  BI(Brand Identity)입니다.

 

사람 모습의 조형을 사람 인(人)으로 하여 인문학의 의미를 내포하였으며,
한글 자음 시옷(ㅅ)으로 하여 숭실의 초성을 연상하고자 하였습니다.

 

사람과 사람이 손을 잡고 있는 모습으로 지역의 의미를 표현함과 동시에
고정된 틀에서 빠져나와 어울려 살아가는 사람의 모습을 형상화 하였습니다.

 

상단으로 이동